가야디자인학원 공식홈페이지

수강목적 Purpose of course GAYA Design Insititute
디자인유학
디자인 유학을 선호하는 나라를 몇 개국으로 나눴을때 미국, 영국, 프랑스, 독일 정도로 나눠집니다.
미국에는 다양한 입학조건을 가진 수백여개의 디자인 대학기 있으며 각 지역과 학교별로 비용과 교육수준, 생활환경의 차이가 있습니다.
미국의 미술 교육은 다양성에 그 바탕을 두고 여러가지 입학조건과 교육방식을 가진 교육기관들이 학생들을 선발합니다.
교육과정은 학사 4년과 석사 2년으로 구성되어 있고, 크게 종합대학(University)과 예술대학(Art School/Institute) 으로 나뉩니다.
과정소개
지역과 학교에 따라 학비의 차이가 많으나, 시/주립대학교로의 진학 또는 장학금 수여 등, 인터네셔널 학생에게도 비용절감의 기회가 많습니다. 또한, 미국은 세계의 아트&디자인 산업현장과 연결이 잘 되어 있는 것이 장점입니다.

영국의 학부 과정은 보통 3년이며, 대학원 과정은 1년 기간의 디플로마 과정과 1~2년 기간의 석사학위 과정으로 대표됩니다. 일반적으로 우리나라에서 고등학교를 졸업한 학생이 영국의 대학교 1학년으로 진학하려면, 대학 입학에 앞서 Foundation course (13학년)를 거쳐야 합니다. 이 과정은 미국의 학부 1학년과 같다고 할 수 있습니다. 단, 대학에서 유사 전공을 이미 공부했거나, 포트폴리오의 내용에 따라 Foundation과정을 면제 받을 수 있습니다.

프랑스 미술학교의 경우 각 학교마다 주력하는 분야가 비교적 분명합니다. 예를 들어, 회화와 조각, 비디오 등을 주력하는 국립미술 학교와, 공예 Design 등에 주력하는 Art Deco 등, 두 분야가 있습니다. 따라서, 자신의 작품성향을 고려하여 지원학교를 결정하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독일의 예술대학(Kunsthochschule)은 학사와 석사가 통합된(5-6년) 교육제도를 가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대학원 지원은 독일대학교의 중간과정부터 시작하게 되고 졸업 후 국제적으로 인정받는 석사학위(Diplom/Magister)를 받습니다. 수업이 미국과 영국에 비해 훨씬 자율적인 형식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학교에 따라 영어로 수업이 진행되는 인터네셔널 코스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가야디자인만의 포트폴리오 전략
① Work Book
브레인스토밍을 통해 30개의 주제를 잡고, 다양한 형식으로 분석한 후 시각적으로 재해석한다.

② Foundation
공통 포트폴리오를 각 작품당 50%씩 진행한다

③ Major
전공 포트폴리오를 각 작품당 50씩 진행한다.

④ 1st Make up
공통 및 전공 포트폴리오를 각 작품당 80%씩 진행한다.

⑤ Home Test
홈테스트 포트폴리오를 진행한다.

⑥ 2nd Make up
공통 및 전공 포트폴리오를 각 작품당 100%씩 진행한다.

⑦ Photo
포트폴리오 사진촬영 및 보정, 그리고 제출형식에 따라 작업

⑧ Promotion Book
주제 선택에서 과정, 그리고 결과에 이르기까지를 총정리

⑨ Apply
포트폴리오와 작품 설명서 제출
서류준비
1. 디자인휴학 포트폴리오 작품제작 (15~20작품)
2. 지원학교 결정(HOME TEST CHECK/WORKBOOK CHECK)
3. 작품 및 제출작품 선정작업
4. 작품 최종심사 (지도교수 및 원장) 작품 순서 및 수정보완
5. 제출 포트폴리오 DESCRIPTION 작성
6. 지원전공 수강 관련 추천서 받기
7. 지원학교별 APPLICATION FORM 작성
8. 자소서, 학업계획서 작성
9. TOEFL or SAT or ILETS or GRE 신청
출국비자수속 준비서류
· 여권
· 비자
· Health Form
· 재정보증서
· 재산세
· 주요은행 통장 복사본
· 갑근세 납입증명서
· 재정보증인 재직증명서
강의시간표
평일(월~금) 강의시간표 주말(토)강의시간표
1교시 09:30 ~ 11:30 4교시 16:30 ~ 18:30 1교시 10:00 ~ 16:00
2교시 11:30 ~ 13:30 5교시 19:30 ~ 22:00 2교시 11:00 ~ 18:00
3교시 14:30 ~ 16:30
개별스케줄반(랜덤반)
강의시간 학기중이라 바쁜 대학생, 고등학생
스케줄이 일정하지않은 직장인, 일반인
강의시간 상담을 통해 기간과 시간일정을 정하실 수 있습니다.
실무자반(월수금반) / (화목반)
강의시간 19:30 ~ 22:00
교육등록절차
· 수강을 원하시는 과정을 선택하신 후 대표전화 02-501-4996 또는 온라인 상담을 통해서 수강문의 및 상담일정을 확인하신 후 그 다음 자세한 안내 받을 수 있습니다.
· 상담일시에 전임강사와 상담을 통하여 수강적합 여부와 수강 가능하신 시간과 과목을 상담받으시게 됩니다.
빠른 수강료조회
이름
핸드폰 - -